인사말

30101_1

반갑습니다.

지구촌의 경제사회 및 문화 발전을 영유하면서 인류가 평화롭고 안락한 환경속에서 지속가능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탄탄한 사회기반시설(SOC)이 구축되고 관리 운영되는가가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다. 이에, Eco-Green사업단은 우리가 살아가는 아름답고 안전한 생활 환경 기반 구축을 위해 “환경보존기술”, “에너지 Saving기술”, “방재기술”등에 대한 교육을 통해 “창의적 건설 전문인력”을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특성화사업단입니다.

우리 Eco-Green특성화사업단은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혁신적 교육과정 개설운영은 물론 학생들의 현장실무능력 강화 프로그램 운영, 취업능력함양, 글로벌역량 강화 교육, 산학체연계교육강화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.

또한, Eco-Green사업단은 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의 성과 창출을 위해 “특별 장학금 지급, 국내·외 연수지원” 등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학생 여러분, Eco-Green특성화 사업단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진로 및 취업을 위한 탄탄한 역량을 갖추시길 바랍니다.

우리 Eco-Green사업단은 여러분들의 역량 및 실력 향상을 위해 항상 “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인가”만을 생각하면서 사업 운영에 전념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 

Eco-Green 특성화사업단 단장

남궁 문

에코_남궁문교수님 서명